BLOG ARTICLE 2024/03/20 | 2 ARTICLE FOUND

  1. 2024.03.20 링크라, 가챠질 근황
  2. 2024.03.20 24/03/20 지름목록

 

 

 

 

파티 가챠가 나왔으니 돌려봅시다. 결과, 픽업 3종 다 모으는데 130연차를 돌렸다. 모인(정확히는 남은) 돌로는 부족해서 추가 과금을 좀 했다. 일찍 나온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천장까지 가기도 애매한 상황이 되었구만...

 

파티 한정 획득 수량은 사야카 4 / 루리노 2 / 카호 1 / 코즈에 1. ...한돌이 필수적으로 필요한 카드들이긴 하지만 사야카는 왜저리 많이 나왔냐 ㅋㅋㅋ 게다가 덤으로 코즈에까지. 음 사실 필요한건 츠즈리인데... 이건 이번에 모인 페탈코인으로 한돌 하나 더 찍었다.

 

일단 뽑고 나서 성능을 보는데, 이거 디메리트가 다들 너무 커서 제대로 쓰겠나 싶다. ...근데 사야카가 한돌 +3이나 되어버려서 어쩔수 없이 써야겠더라. 기존 덱이나 파티 사야 덱이나 점수가 비슷비슷하면 배수 높은게 낫지. 

 

 

(03/22 추가)

무료 연차에다 남은 돌 까지 해서 몇번 더 돌려봤고, 신규 우사 루리 및 파트 코즈에랑 츠즈리가 나왔다. 아니 픽업 1학년은 어쩌고 2학년이 둘이나 ㅋㅋㅋ 이걸로 파티 코즈에는 풀돌이고(세상에...), 츠즈리도 페탈코인 추가로 박은거 포함해서 +3돌이 되었다. 나름 실전 스펙이 상승하긴 했군.

 

그리고 상황 보니 파티 사야카는 의외로 성능픽으로도 사용되나 보다. 지금 그랑프리 C스테 마지막 섹션 직전에 누르고 있는데, 피버 섹션때 누르고 어떻게든 볼티지 유지하는게 더 낫다는 말이 있는데... 또 테스트 해 볼게 늘었군. 이것도 좀 시뮬레이터나 계산기 같은거 있음 좋겠네.

 

 

(03/23 추가)

마지막 일일단차에서, 파티 카호가 나왔다. 감사합니다... 그럼 최종 결산은, 184번 돌려서, 사야카 4 / 루리노 2 / 카호 2 / 코즈에 2 / 츠즈리 1이 되겠군. ...엄청 잘먹었네? 감사합니다...


 

 

30MS 팔다리 컬러C가 풀려있는걸 우연히 발견해서 최대 주문 가능 3개까지 구매했다. 소문이 늦었는지 재고가 꽤 있었는지 바로 품절은 안되더라. 근데 컬러C만 들어온걸까, 아니면 다른거 같이 들어왔는데 내가 발견을 늦게한걸까.

 

사실 이거 발견하게 된 경위는 오늘 갓 발표한 신규 팔다리 바로 예약 받는데 있나 살펴보다가였다. 모 샵에서 품절 상태로 올라와 있는걸 보긴 했는데, 저거 정말로 예약 열리긴 한건가 그냥 등록만 한건가 도통 알수가 없다. 그냥 상품 등록용으로 이 정도는 당연히 입고되겠지싶은 극소수랑 1~5개 정도 넣어둔게 바로 팔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