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사. 운 좋게 4신화를 뚫었다. 이대로 다음주부터는 5신 트라이 공대 찾아 들어가면 되나? 그렇게 일이 쉽게 잘 풀릴까. 쐐기는 이젠 11단도 그냥 디코로 잡담하면서 대충 돌아도 2상 하고 그런다. 그럼 이젠 12단 이상을 가야 하나. 3000점 탈것을 노려야 하나. 여태껏 주차 단수 초과의 쐐기 고단은 갈 필요도 없었고 그래서 가본적도 없긴 한데.
사제. 결국 영웅 레이드를 보내서 템도 몇개 줏어먹고(반지! 장신구!) 룬새김 문장 졸업도 시켰다. 수사 레이드 힐은 안익숙하니 편하게 학원팟을 가야 하나, 업손 보내서 그냥 시간만 때우고 올까, 본캐 점수 들이밀고 노손 올킬팟을 갈까 꽤 고민 했었는데 최종적으로 3안을 고르게 되었다. ...그리고 힐로그 평균 75점, 넴드별 최고 84점을 찍고 왔다. 레이드 수사 플레이가 아직 안익숙하고 힐 방식 자체가 특정 타이밍에 올인하는 스타일인데 그 타이밍도 세밀하게 안잡고 적당히 대충 손 가는대로 했는데도 저 정도 점수가 나오네. 템렙빨인가?
근데 공대 내 힐러 6명이 다 저 정도 실력(출력) 수준에서 고만고만했어. 막넴 힐 비중도 각자 12.89% ~ 11.47% 범위로 크게 차이가 안난다. 근데 막넴 꽤 힐파이 넘쳐났었거든. 수사 안익숙하고 타이밍성 힐러라서 그 타이밍 안되면 손가락만 빨아야 해서 나는 그거 다 처리 못한다 쳐도 다른 힐러님들은 뭐하십니까. 솔직히 이 정도 피 빠지고 또 피 차는 속도면 힐러 누군가는 95 95 혹은 99 90는 나왔어야 한다. 하긴 선수 안하는 사람이 모이는 노손 올킬팟이면 이 정도 수준이 최고점이긴 하겠군. 아무튼, 의외로 선수급은 못되어도 충분히 1인분 힐은 하는 결과가 나왔다. 다른 선택지 골랐으면 꽤 후회할뻔 했네.
드루. 시던 5바퀴는 돌았는데... 이번주 쐐기를 안갔군. 친구들이랑 같이 갈때 몇바퀴씩 끼여 가야 하는데 타이밍을 놓쳤다. 뭐 어차피 제대로 돌리고 있는것도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