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그오 기준 23년 여름에 나왔던 픽업과 확정가챠가 나왔다. 몇달 당겨지고 또 특정 요소는 일부러 더 당기는 경우도 있고 해서 이젠 지금 한그오가 일그오 언제적이랑 매칭되는지 직관적으로 알기가 힘드네. 일그오는 이때 데스티니 오더 가챠도 같이 나왔었는데... 한그오는 올해 신년에 그걸 당겨서 했었군?
확정 가챠는 뭘 돌려야 하나 한참 돌려 봤는데... 결국은 일그오 때와 동일한, 가장 최신 여캐 풀을 골랐다. 최신이라 성능도 최신 메타고 가챠 잘 안돌려서 뭐가 나오든 신규 획득이다! 그리고 결과는 성공적이다. 신규 5성 2장 획득! 보구 1렙으로 활용처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콜렉팅에도 의미가 있찌.
토네리코 픽업은 나름 40연차(돌 120개)쯤에서 뽑았다. 이후로 보업 더 해볼까 해서 호부 포함 30인가 40연차 더 돌렸는데 무득이다. 계속 돌리다간 패가망신 할듯 하여 스톱한다. 수영복 캐밥도 뽑아야 해.
...그래. 수영복 캐밥. 2부 6장의 후일담이 벌써 한그오에도 들어오고, 난 아직 2부 6장을 몇년째 안보고 있다. 정말 발등에 불 떨어진 상황이라서 최근 몇주 내로 급하게 스토리좀 밀어야 할것 같은데, 그럴 여유 시간이 있으려나 모르겠네. 없어도 시간을 만들어 내야 하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