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TICLE 2024/06/30 | 4 ARTICLE FOUND

  1. 2024.06.30 링크라, 플레이 근황
  2. 2024.06.30 블루아카, 가챠질 근황
  3. 2024.06.30 일그오, 가챠질 근황
  4. 2024.06.30 24/06/29 지름목록

 

 

 

말도 많고 탈도 많던 이번 그랑프리 서클전. 그러던가 말던가 나는 HSCT도 블룸도, 심지어 레이디버그도 없어서, 이젠 이미 두 세대 전 메타가 된(ㅋㅋㅋㅋ) DB카치마치 루프나 열심히 돌렸다. 근데 그런것 치고는 랭킹이 꽤 잘 나왔다. 900등대 중반? 분명 직전 개인전에서 레이디버그 없다고 1000대 후반으로 쫓겨났었는데, 왜 다시 제자리 찾아갔나 ㅋㅋㅋ

 

추측하기론... 파츠 다 모아서 열심히 하는 사람 수가 줄었고, 그 외의 사람들은 그냥 대충대충 하는데, 그 와중에 나는 예전 덱으로 열심히 해버린 탓이 아닌가 생각한다. 

 

서클 내 순위는, 뭐 이 정도면 밥값 이상 한것 같고, 이제 이 서클이 in100 밖으로 쫓겨나지만 않는다면 적당히 여기 붙어있어도 되겠다. 이 사람들 서클 챗도 잘 안하고 디코 있는것 같지도 않고 플레이 로그 보면 카드 파츠는 꽤 모여있는것 같아도 점수가 제대로 안나오는 즉 열심히 안하거나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 보이는데, 그런것 치고는 30명이 다 플레이 하긴 하더라. 뭐 요즘은 이 정도만 해도 감지덕지라 봐야하나 싶다.


 

 

 

신년 캠핑 가챠. 일단 하레는 뽑으라면서? 히마리가 걸어다닌다고(ㅋㅋㅋ). 돌이 24000개 이상 있으니 일단 저건 뽑은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고 돌리기 시작했고, 이러니깐 너무 답답하다. 어차피 천장 갈것 같은데 그냥 200연차 버튼 만들어주면 편할것 같은데?!

 

그런데 이런 생각을 한 벌(?)인지... 천장 가는건 가는건데, 거기까지 가면서 픽뚫 포함 3성이 고작 3장 나왔고, 그 중 둘은 당연히 무의미한 중복이고, 하나는 180연차째에 나온 캠하레이다. 아 쫌 나올려면 더 일찍 나오던가... 다른 3성좀 더 픽뚫 나오거나 그럴거지 이게 뭐람.

 

어찌됐던 이리된거 마저 횟수 채우고 캠타마까지 천장으로 데려왔다. 이제 남은 돌은 다시 모아서 드레스 히나 뽑으면 되나? 그때까지 천장 돌이 다시 안모일것 같으니 그땐 진짜 운 혹은 지갑으로 승부를 봐야 할텐데... 으으.


 

 

신규 이벤트 픽업. 또 뭐 말도 안되는걸 꺼내놓은것 같길래(쟤네 분명 안면은 익긴 한데 누구더라...?) 호기심 삼아 호부 몇개 던져봤는데 나왔다. ...이렇게 엄한데서 운이 터지는군. 근데 얘네 성능은 어떻죠? 일단 퀵 특공 대군인가...


 

 

옵션파츠 스트라이커 세트. 최근 신제품 리뷰 보고 있으니 소드랑 런처 스트라이크가 꽤 끌리네- 라는 생각 하고 있다가, 이전에 나온 에일이랑 해서 주문 가능한곳이 있길래 구매했다.

 

문제는 EG 스트라이크 3체를 구해야 하는건데 ㅋㅋㅋ 뭐 언젠간, 어떻게든,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