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TICLE 2023/07/21 | 2 ARTICLE FOUND

  1. 2023.07.21 데레스테, 가챠질 근황
  2. 2023.07.21 링크라, 플레이 근황 및 기타

얼마 전 한정 신규 스킬 새로 나왔을때 그나마 돌 있던거로 10연 돌렸다가 SSR 3장이 떴는데 통상 2개에 통상중복 1개가 나왔다. 지금까지는 신규 스킬 나오고 못따라가고 슬슬 게임 손 놓아야 하나 할 시점에 매번 픽뚫로 한개씩 던져주던데, 이젠 그러한 운빨도 다 끝났나 싶군.

 

풀쿰 칠려고 투자하는 시간도 점점 내기 아까워져서 데레스테도 거의 게임 방치중이다. 최근 이벤트 몇개는 이벤트 곡 한번도 안치고 지나가기도 했네. 그래 데레스테도 오래 하긴 했지...


 

라이브 그랑프리 개인전. in500은 역시 불가능했고, 적당히 in1000에는 들었다. 과금할 생각은 있긴 하다만 아직까진 필요성이 없어서 현재까지 무과금(!) 인데도 이 정도 등수 나오는거 보면, 이걸 게임으로서 열심히 하는 사람 수가 그리 적나 싶다. 

 

덱 편성은 위 스샷대로 대략 저렇게. 그랑프리 포인트 뻥튀기를 위해 어떻게든 한돌(해방?) 높은 카드를 메인에 놓는게 중요하다. 게임 플레이는, 어떻게든 하트 많이 만들고 최대한 고배율에서 수확하는게 중요해보인다. 하트 오토 회수도 꺼놔야한다. 어차피 자동 생성은 몇개 흘려도 돼. 볼티지 증가도 그리 열심히 쓸 필요가 있나 싶다.

 

DB츠즈리나 드로시 볼티지 올리는거(누군지 까먹었다...)로 적당히 올리고 또 패 막혔을때 그제서야 노란색 써도 피버 섹션에 최고 배율(LOVELOVE!)는 충분히 띄우는듯 하다. 듣기로는 하트 수 x 볼티지가 701 이상일때 최고 배율이라던데, 피버 섹션은 볼티지 두배니깐...볼티지 7 이상일떄 하트 50개만 모아도 최고 배율이군.

 

근데 결국 이 게임도 카드놀이 즉 운빨이라서, 피버섹션에 핸드에 퍼포머 하나도 없는데 루리노조차 없으면 그대로 망하더라 ㅋㅋㅋㅋ

 

 

 

새 가챠 열리고 한번 돌려봤더니 획득한 UR. 먹은건 좋은데 당장 쓸 일은 없을것 같긴 하다. 그리고 게임 좀 제대로 해볼려고 알아보니, 포츈무비 카호랑 deepness 츠즈리가 좋다고 하던데... 이미 지나가버렸군. 기간 픽업이 시즌 넘어가고 통합됐을때 천장 풀에 있던가 지난번 스프링이 어땠지 기억이 안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