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 멤버 구성에 일단 '아즈나'가 박혀있다보니깐, 서포터로 따라온 유우에 겸사겸사 따라온(?) 엠마... 같은 느낌이 되어버렸다 ㅋㅋㅋ 아즈나 라이브에 스페셜 게스트 히나키랑 츙룽! 근데 그런것 치고는 막상 아즈나 곡은 각 회차별 하나씩밖에 안했네. A! Z! U! NA! 듣고싶었는데.
- 곡 수도 많고 이벤트 수도 많다보니 이젠 언제 무슨 곡 나왔는지 다 기억하기도 힘들다. 체크 안할래. 아무튼. 구성은 히로시마와 같은 스타일이었다. 1일차와 2일차 낮부는 동일 곡에 순서 및 복장 변경, 2일차 밤부는 완전 다른 곡들. 특히 1일차의 dream with you의 도입부 연출이 인상적이었다. 히나키 MC하고 있던거에서 바로 이어서 TVA 1화 재현!
- 히나키는 당연히? 와츄고나두에만 라이브 참여를 했는데, 보니깐 이거 가창 멤버라기 보다는 무대 위의 콜 넣는 응원단장 포지션이잖앜ㅋㅋㅋ
- 코코 세츠나 신규곡은 melody와 야다! melody는 이 상황이 되고 보니 가사가 또 다르게 해석이 되는구나. 좋다. 야다!는 실상 첫 안무 공개. 세츠나라는 캐릭터의 이미지에 맞는듯 하면서도 아닌듯 하면서도 또 맞는것 같은 매력적인 곡이다. 이제 남은건 dive 하나 뿐인가?
- 큰 오시라세가 떴다. 6fh 라이브! 뭐 벌써? 지금까지의 패턴 대로라면 정규 앨범 하나 내고 그거 기반으로 해야 하는거 아니었나. 스쿠스타가 섭종 결정이 나면서 '정규 앨범'이란게 붕 떠버렸나. 아무튼, 투어는 아닌데 두군데에서 한단다. 마침 수도권 공연이 없군 추가 공연 또 나오나? 싶었는데... 후에 확인해보니 카나가와가 요코하마고, 공연장이 약 수용인원 2만명쯤이라더라. 그럼 저게 사실상 수도권 플래그쉽 공연이군. 어차피 라이브 BD는 원래 살꺼였고, OVA BD도 안 살 이유는 없고 가격이 부담되는것도 아니니, 각각 하나씩만 사서 선행권 넣어보고 되면 좋고 아님 말고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