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MS 옵션 파츠 세트 7 (이빌 코스츔) [컬러 A]

 

정확히는 저기서 티아샤의 팔다리와 체이서 코스츔의 살색 파츠 몇개를 가져온 구성이다. 뭔기 여기서 더 꾸미면 좋겠는데 아직은 소체라는 느낌이군.

 

그리고 이번에 리얼 터치 마커를 사용해봤다. 음영 표현할 부분에 핑크 적당히 칠하고, 면봉으로 비비고, 이미 건조되어서 잘 안흩어진다 싶으면 흐리기 마커나 지우개 마커를 이용하고, 뭐 대략 이런식으로 써 봤는데... 효과가 기대 이상이다. 단색이던 피부에 혈색이 생긴다. 밀랍 인형 같던게 그럴듯한 사람 피부가 된다. 메카닉 파츠에 먹선 넣는것 만큼이나 필수적인 처리구나 이거...

 

 

 

 

30MS SIS-D00 네바리아 [컬러 A] 

 

조립 당시에는 약간의 커스텀을 했는데, 이번에 다시 순정으로 되돌렸다. 근데 뭔가 포즈가 잘 안잡히네. 등의 날개는 머리카락이랑 간섭이 심해서 허리 뒷쪽으로 위치를 바꿨다. 

 

 

 

 

메가미 디바이스 버스터 돌 건너

 

다시 봐도 놀라운 코토의 역작. 배에 음영을 넣어주니 느낌이 더 살아난다. 색놀이 버전들의 특전 파츠랑 해서 조합 구상해놓은게 있긴 한데 아직도 이삿짐을 덜 꺼내서... 아직 기약이 없군.

 

 

 

 

메가미 디바이스 버스터 돌 나이트

 

마찬가지로 배에 음영을 넣어줬다. 사진은 살짝 어둡게 찍어야 더 티가 나네. 좋군. 

 

 

 

 

30MS 옵션 바디 파츠 타입 A01 [컬러 B]

30MS 옵션 바디 파츠 타입 A02 [컬러 A]

 

A01의 가슴 파츠를... 파리나 한테 주고, 님는 티아샤 가슴을 붙여놨군. 적당히 아무 헤드와 페이스, 그리고 맨살 팔다리를 끼워놓은 소체이다. 꾸미는건 나중에 생각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