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10연 후반부는 메모리얼 위주로 돌렸고, 따라서 뭐가 나오긴 해도 딱히 의미가 있지는 않다. 그렇게 무료 연차가 끝나고 신규 가챠, 지난번 라이브때 예고되었던 도미넌트가 나왔다. 음... 기존 캐릭에 다른 속성을 덧씌우는거군요. 세상에 큐트 린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킬설명이... 뭔가 혀가 긴거 보니깐 심상치가 않다. 일단 뽑아봅시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60연차째에 뽑았다. 오랫만에 광산 캐고 또 쿠지 이벤트 해서 모았던 돌이 다시 다 바닥나버렸군. 그래도 뭐 나와서 다행이다. 게다가 데레스테는 이렇게 운빨로 한장만 뽑으면 바로 실전 투입이 가능하다는점이 좋다. 한돌 재화고 뭐고 그런거 없어도 돼!

 

상황 보니 큐트곡 하이스코어 랭킹을 다 박살내고 있는듯 하군 ㅋㅋㅋ 이거도 편성법좀 살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