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볼륨 및 세트 리스트는 동일. 다만 토크 파트 앞에 캐릭터 소개가 빠지고 어제보다 좀 짧아졌는데, 그 대신 신규정보가 있었네. 별건 없었지만. 하긴 4th도 얼마 안남았으니 큰거 터트릴 시점은 아니긴 하지.
- 매번 유닛 라이브 토크 서두에 나오던 '신곡 제작 확정!'이 리버스에도 나오긴 하는구나. 어제는 그럼 별 이유 없이 빼먹었던거군. 근데 어제도 말했지만 리버스는 새로운 시도 이전에 자기 색 찾는거부터가 우선이라고 보는데... 과연.
- 세트 리스트는 동일하지만 공연 퀄리티는 어제보다 훨 나아졌다. 캐스트들 실수도 줄었고, 마이크 음향도 괜찮았고. 다만 전속드리머에서 숨차는 소리 들리고, 미라클스테이튠에서 가사 실수가 나온것 같은데, 그건 어쩔 수 없지ㅋㅋㅋㅋ
- 아무튼 이틀 공연 다 무사히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나의 란쥬에 대한 스탠스는 '스쿠스타 시즌2 그런거 모르고요, 와 신캐릭이다 애니 2기에서 본격 첫 활약 하겠지?'인데, 공식 운영측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을런지. 그러고보니 니코나마에선 맨날 나오는게 시즌2 되돌아보기! 라면서 강제로 내용 주입시키는데(그리고 그때마다 음소거 하는데), 이번 라이브에선 캐릭 소개는 있었을지언정 스쿠스타 시즌2 스토리 들이밀지는 않았구나. 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