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라게 긴코. 일일 단차에서 나왔다. 몇달만 좀... 일찍 나오지... 그래도 얘가 셔플 메타 특히 스리부 드레스 덱에서는 손패 늘리는 중요 카드로 쓰이긴 하더라. 일단 퍼즐 조각 하나는 챙겼다.

 

하나무스비 카호. 지금 천장 포인트가 200 넘게 쌓였고, 가챠 기간은 하루 남았고, 이걸 뽑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천장을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교환권을 여기에 써야 하나 말아야 하나 등등 고민 하다가... 일단 10연 돌리는데 튀어나왔다. 음, 또 성능 카드가 아니라 반대쪽이 나와버리네 ㅋㅋ 뭐 카호도 나름 토템으로 쓴다고 하던데, 그럼 교환권으론 긴코 데려오면 되나?

 

하나무스비 긴코. 그래도 교환권은 최후의 수단으로 두는게 나을테고, 천장 300뽑도 가까워졌고, 과금 그다지 하고 싶진 않고 또 다음 가챠도 준비 해야 할텐데... 시즌 넘어가면 광산 새로 나오니 괜찮으려나? 과금이야 뭐 위드미츠 시청료라고 생각하고 등등 고민하다가... 추가로 10연 한번 더 돌렸는데 튀어나왔다. 어이쿠 감사합니다... 어떻게 또 게임 접지는 않게 되겠네. 이렇게 되면 천장 포인트는 아깝긴 하다만 스톱해야겠다. 

 

이렇게 최신 메타 카드들 얻어서, 적당히 편성해서 적당히 그챌 돌려보는데... 1위 점수의 약 절반 조금 넘게밖에 안나오고 있고, 그 점수가 지난번 서클전의 내가 낸 점수보다 훨씬 높다. B가 7천억, C가 12천억 나온다. 점수 단위가 진짜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