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TICLE 2024/12/10 | 2 ARTICLE FOUND

  1. 2024.12.10 24/12/10 지름목록
  2. 2024.12.10 이삿짐 정리, 피규어 재촬영 (19)

 

 

건담 마커 및 기타 툴. 맥기 실버가 시간 지나면 제대로 발색 안된다는 글을 봤고, 생각해보니 내꺼도 그런 상황인것 같고, 그럼 뭐 하나 더 사야지. 반남코몰은 배송비 안받아서 부담이 없다. 근데... 단품이 9천원인데 3개 세트가 1.3만원이더라. 보니깐 맥기 실버가 600엔, 골드가 개당 300엔이네. 아니 600엔이 뭐 어떻게 해야 9천원이 되는건데. 이럴꺼면 세트 사는게 훨 낫지. 그리고 상품 뒤적거리다가 세퍼레이터도 있길래 구매해 본다. 

 

 

 

 

프암걸 고우라이 그랑데. 네이버에서 10만원까지 15% 할인 쿠폰을 뿌리길래 일단 받아놨는데, 이거 적용하면 일반 매장 판매가보다 더 내려가길래... 구매했다. 특전이 클리어 헤어? 딱히 필요는 없을듯 하다만.

 

 

 

 

프암걸 윌버 나인. 쿠폰 뿌리는게 1일 2회까지네? 마침 신제품 예약이 올라왔네? 그럼 질러야지 뭐. 근데 요즘 프암걸은... 프레임 암즈의 모에화,라는 최초 컨셉에 발목이 쎄게 잡힌 느낌이다. 바로 옆에서 메가미 디바이스로 온갖 자유로운 컨셉과 디자인을 내는걸 보고 있으려니 더더욱.


 

 

DX초합금 YF-29 듀랜달 발키리 (이사무 기)

 

원래 색이 누런 아이보리 계열이라서 티는 잘 안나는데, 그래도 일부 황변 온 부분이 있다. 변색 된곳가 안된곳을 같이 보고 있으면 확실히 티가 난다. 그래도 뭐... 전체적으론 그런가? 싶은 정도니 다행이네.

 

처음 구매 했을때부터 관절이 부실하던 제품이라 이번에 보수를 했다. 팔(어깨)와 다리(골반)의 볼관절. 나사 풀어서 부품 해체하고 바니쉬 바르고 다시 조이고. 근데 음... 다리쪽은 그럭저럭 된것 같은데 팔은 여전히 말썽이다. 볼을 잡아주는 부분을 더 강하게 맞물리게 해야 할것 같은데 정작 나사 구멍 위치는 달라서 나사 아무리 조여도 그렇게 안된다.

 

또한 어깨를 위로 올리는 부분은 별도의 금속 경첩 관절인데 이것도 너무 헐렁해서 위로 세운 상태에서 순접 발라 고정하는 느낌으로 바니쉬를 덕지덕지 발랐고, 그래서 일단 저렇게 사진은 찍었는데... 다 정리하고 장식장이 넣을때쯤 되니 다시 자연스레 수평으로 내려가더라. 뭐 그래 그보다 더 아래로 쳐지는거만 아니면 됐다...

 

그리고 바니쉬 바르는거 이거 몇분 뒤에 적당히 말랐다고 다시 조립하는게 아니라 하루이틀 단위로 건조를 시켜야 하나? 바로 조립하니깐 피막이 쉽게 벗겨지는 느낌인데... 으음. 

 

 

 

 

DX초합금 VF-19ADVANCE

 

앞서 YF-29와는 달리 관절이 튼튼하다. 제품 자체도 변형킷이면서도 프로포션이 스타일리쉬하게 잘 나와서 액션 포즈 잡기도 용이하고 실제로 이전엔 그렇게 전시 했었는데, 이번엔 그냥 스탠딩으로 둔다. 액션 포즈는 HG 프라모델로 하지 뭐. 

 

YF-21이랑 같이 두어야 하기 때문에 어드밴스팩은 착용하지 않았다. 좀 아깝긴 한데 어쩔수 없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