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플레이 할 의향은 있긴 한데, 필요 플레이 타임은 어마어마한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고밀도의 플레이를 이젠 하기가 힘들것 같아서, 우선 여기서 중간 정리를 한다.

 

- 현재까지의 플레이 타임은 약 38시간. 생각보다 많이 했군. ...아니, 적은편인가? 적당히 인도의 땅 돌고 있고, 이것 자체는 딱히 힘들다거나 지겹진 않은데... 레벨 상한 해방 요구 마스터 랭크 수치가 너무 높다. 아직도 최고렙 3인가 4에서 멈춰 있는데, 마랭을 100까지는 찍어야 만렙 7이 해방이 된다고? 100을 대체 언제 찍어;; 도저히 엄두가 안난다. 하는 게임이 몬헌만 있는것도 아니고.

 

- 괜히 무기를 바꿔보고 싶어서 안 이슈왈다를 몇일 돌아봤다. 자안각 2개를 먹어야 하는데... 한번은 운 좋게 1차 부파 후 보상으로 먹었지만, 이후로는 도저히 뜨질 않는다. 2차 부파는 한번도 못해봤다. 게다가 1차 부파 후 클리어도 다행이지. 파티 터지는 경우도 자주 있었고. 차라리 솔플을 하셈- 이라길래 솔플 해 봤다가 30분동안 머리만 치다가 부파도 못하고 도리어 3수레만 탔다... ㅋㅋㅋ 그래 내가 몬헌을 하면 이런 꼴이 날껄 뻔히 알면서 대체 왜 하고 있는건지...

 

- 이 두가지가 겹치다 보니 플레이 의욕이 급감했다. 사실 어거지로 붙잡고 있어도 되긴 하는데, 그러기엔 다른 할것이 너무나 너무나 많다. 이사 후 방 정리만 해도 지금 한달 계획 잡고 있고-_-;; 나중에 여유 되면 다시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