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딩 파트가 따로 또 나올줄은 몰랐네 ㅋㅋㅋ 비슷하게 페스라이브에서 스토리 전개 요소가 들어가지 않을까는 생각하긴 했는데, 그걸 라이브에 넣은게 아니라 평소 스토리 보여주던곳에 배치해놨다고 보면 될려나.
- 코즈에-사야카가 서로 성이 아닌 이름으로 부르게 되는 에피소드가 언젠간 있을거라 예상은 했지만(실제로 방송 도중 호칭 실수가 있기도 했지), 그게 지금일줄은 몰랐네 ㅋㅋㅋ 당연히 코즈에x사야카 에피소드 하나 배정받아서 거기서 처리 될 일일줄 알았지!
- 익숙한 표현이 또 나온다. 동료지만 라이벌. 니지가사키는 개인 단위였지만 여기는 유닛 단위란 차이점이 있긴 하지. 근데 사실 처음에 카호가 4인팀! 그럤다가 선배들 에? 하는거 보고 다른 생각 하긴 했다. ...메구미는 언제 나오는데?! 너무 당연하게 없는 사람인셈 치고 있는거 아냐? ㅋㅋㅋㅋㅋ
- 이전에는 메구미는 본격 스토리 등장부터 각종 갈등과 파란을 가져올것 같았는데, 막상 여기까지 전개된거 보니 그럴것 같진 않다. 어느 순간 태연하게 '다친거도 다 나았고 나도 오늘부터 활동 재개 할래!'라고 냅다 들어와도 아무 어색함 없을듯 하다.
- 그래서 더 큰 문제는 루리노인데... 얘가 미국에 있다는 설정이지. 서양 학사 일정 생각해보면 가을 학기에 일본 돌아오지 않겠음? 이란 말을 듣고 그럴듯한데 싶었다. 그렇게 된다면 미라파 본격 합류까진 아직도 몇달이나 더 있어야 되겠군. 다 좋은데 걱정거리 둘 중 하나구만. 나머지 하나는 이번 페스라이브 MC 중에도 대놓고 언급된 '러브라이브 우승'. 과연 이 소재와 전개들을 잘 살릴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