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가챠가 열렸고, 적당히 두세번 돌려서, 이번 신규 메구미를 뽑았다. 음, 온천 카호 유사품이군? 다행히 꽝은 아니네.

 

그나저나... 지금 들어가있는 서클이 디코 채널을 열었다. 일단 슬쩍 들어가있긴 한데... 음. 황새 무리에 들어간 뱁새가 되었다. 공략이랍시고 3억 4억 넘게 나오는 편성을 공유하고 있는데, 카드풀이 다르니 도저히 참고가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 내 나름대로 편성해서 저 점수 따라갈려고 노력하다가 몇시간 소모하고 가랑이 찢어지겠다.

 

제대로 할려니깐 그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판단을 해야 하는게 너무 어렵네... 게다가 남들은 셔플덱으로 필수 카드만 쏙쏙 뽑아먹고 셔플하고 그러던데 따라해보니깐 안되던데?? 내가 뭘 잘못하고 있나, 필수 카드 뭐 없는게 있나, 그저 운빨인가... 따라하다가 그냥 평소의 논셔플덱만 돌리고 있다.

 

개인전 랭킹은 in1000은 하겠지만 in500은 안될것 같군. 뭐 저 정도 등수만 들어도 충분히 랭커급이라고 할수 있겠지만, 서클 시스템으로 진짜 랭커들끼리만 모여있다보니 눈이 너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