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던전을 돌아보는데, 이벤트 캐릭 공뻥에 예장 버프까지 받고 해서 3턴클이 되긴 하는데 평타를 좀 섞어야 된다. 아 이거 수캐밥 보구렙 하나만 더 높아도 안전빵으로 되겠는데- 돌려서 나오면 좋겠다 ㅎㅎ 라는 생각으로 호부 하나씩 던져봤는데... 금구슬도 무지개구슬도 무거운 로딩도 없어서 그냥 스킵했다가 수캐밥이 턱 튀어나왔다. 와 세상에. 감사합니다...

 

덕분에 90++는 오히려 오버 데미지로 3턴클이 된다. 이정도면 오베론 빼도 되지 않나? 란 생각이 드는데, 그렇다고 서포터로 캐밥 하나만 돌리기에는 1라운드 토네리코가 잘 안밀린다. 이거도 보구 2렙이면 좋을텐데, 픽업이 이미 끝나버렸군...

 

 

 

(추가)

다음날 일일 단차에서 또 나왔다 ㅋㅋㅋㅋ 보구 3렙? 이게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