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픽업 2탄. 성능은 모르겠고 일단 뽑아봐야죠. 그래서 30연째에 요트리 + 요슬롯 수영복이 나왔다. 응? 벌써 끝이야? 이번엔 어째 금방금방 나오네. 요웨인이 남긴 했는데 쟤는 외형이 심하게 취향이 아니라서 그냥 제껴야겠다.

 

...로 끝낼려고 했는데. 어쩌다가 이번 요웨인 수영복 보구 연출 영상을 봤다. 보구 연출이 왜이랰ㅋㅋ 저 근육질떡대로 뭔 빔포를 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럼 이것도 뽑아보죠.

 

이어서 40연째에... 요슬롯 수영복. 아니 왜 또 나와 보구 2렙이야? ㅋㅋㅋ 50연째에 요웨인. 다행히 금방 나오긴 했는데, 다른 5성 또 하나 더 끌고 왔다. 와 불야캐! ...일그오 계정 제정신이 아니네 뭔 불야캐가 픽뚫로만 이젠 보구 4렙이야 ㅠㅠ

 

아무튼 나름 성공적인 가챠였다. 일그오도 게임 오래하다보니 보구 1~2렙 정도로는 기존 캐릭 대체가 안되는데, 그래도 어떻게든 써 봐야지. 그리고 이번에 새로 뽑은거 다 키우다가 어느새 몇몇 재료가 바닥났다. 이건 또 언제 다시 파밍한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