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메 BR. 총 35인가 45연차쯤에 먹었다. 콜렉트 용으로 뽑는거긴 한데 깡돌을 좀 꽤 많이 썼다... 여기 말고 쿠라게 시리즈 UR을 뽑는게 성능적으론 더 이득이었겠지만, 의미 있는 수집을 우선시 하자.
이번 달 서클전은 뭐 서클 순위는 in100을 무난히 했지만, 내 개인 성적은 망했다. 폰을 16프맥으로 바꿨더니 하단바 정지컨을 좀 짧은 간격으로 여러번 하면 링크라 어플이 뻗어버리더라-_-;; 그럼 뭐 조심히 잘 하면 되곘지 생각했는데, 결국 첫째날 B랑 C를 제출조차 못하고 둘 다 기회 두번 다 날려먹었다...
이후 화면 확대를 이용한 정지 버튼 컨트롤을 새로 익히고, 익숙해지니 이게 더 낫네 싶긴 했지만, 이미 제출 못한 첫째날 점수는 복구가 불가능하니 뭐 열심히 할 의욕조차 안나더라. 적당히 대충대충 했는데, 그래도 개인 in1500은 되었다. 사실 쿠라게도 없고 프루프 코스즈도 없어서 최신 메타보다 두단계나 아래의 덱을 굴리는 상황이라, 열심히 했어도 in1000은 못했을것 같긴 한데, 그래도 뒤로 많이 밀리지도 않았다. 대략 할 사람만 하는데 그 인원수가 딱 이 정도인 느낌이구만.
요즘 하스 컨텐츠 및 게임 내외로 이슈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드미츠의 퀄리티, 내용과 그 연출은 나날이 기대 이상을 뽑아주고 있는게 정말로 경이롭다. 특히 최근 두 방송, 히메 생일과 카호사야 가라오케. ...이 쯤 되면 이게 이번달 페스라이브가 아닌지? 페스라이브 규모 크게 작정하고 하는걸 매 달 하기 힘들어졌으면, 그래 이렇게라도 가볍게 대신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