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달 라이브는 7시 시작. 왜 시간이 달라졌나 했더니, 야외 라이브라서 해 지는걸 구현할려고 그런거였군. 노을빛으로 시작해서 어느새 밤이 되고 폭죽까지 터트린다. 또한 인상적인건 수평선 위에서 지고 있는 해가 무대 백스크린 사이로 슬쩍 비칠때마다 광원이 강해지는것이었다. 라이브 무대 구현이 진심이구나 진짜로.

 

- 미라쿠라파크 드디어 첫 라이브! ...실제 첫 버츄얼 라이브는 지난번에 어디 유료 행사에서 했다곤 하던데, 난 못봣으니 모르겠다. 아무튼. 유닛 의상 입고 도도도랑 아라모드를 부른다. 일단 작중에서는... 그렇지. 유닛 첫 등장이니까 두 곡 다 동일한 입장에서의 신곡이 되겠군.

 

- 이렇게 미라파 2곡 했으니 이제 거기 맞춰서 다른 유닛들도 초기곡 복장 입고 2곡씩 하나? 했는데, 바로 예상은 빗나가고 신규 복장으로 지난달 공개곡들을 부른다. 근데 복장이... 수영복은 아니지만 거의 그에 근접하였다. 돌케는 그저 시원하게 입었네 ㅎㅎ 라는 감상이었는데, 이어 나온 스리부는... 어후, 다들 몸매가 엄청나시는군요. 특히 카호... 또한 돌케는 허리를 스카프로 감쌌는데 스리부는 멜빵끈 같은게 늘어져있는게 골반 볼륨이 더 강조되어 보인다.

 

- 현요야행은 노래 컨셉부터가 '밤하늘'이고, 이번 라이브는 아직 해가 안졌는데... 하이라이트에서 백스크린 가까이 줌 하면서 밤하늘 보여주는 연출이 인상적이었다. 다시금 말하지만, 라이브 연출이 제대로야 진짜.

 

- 이어서 미라파도 옷 갈아입고 (작품 외적으로) 완전 신곡! 밴드 사운드가 강조되는 날뛰는 곡이구만. 좋다.

 

- 6명 다나와서, 인사랑 MC 하고, 그럼 단체곡 무엇이 나오나 OYM인가?! 했는데 또 완전 신곡이 나온다! 와 세상에. 가벼운 느낌으로 통통 튀는 느낌이 오프닝 싱글 커플링곡이란 인상이구만. 안무도 이젠 6명 풀사이즈가 되어서 학년별로 묶을수 있는 그림이 되는구나. 다음 마지막 곡은... 유포리아. 지난달에도 마지막은 유포리아였지? 점점 엔딩곡 이미지를 굳혀가고 있구만. 

 

 

 

라이브 그랑프리. 이번에도 서클 in100은 했는데... 서클 등수도 꽤 낮아지고 개인 랭킹은 1천등을 넘겨버렸구만. 매번 서클내 1등 하던 서클장이. 그랑프리 직전에 '상위 서클에서 공부좀 하고 오겠음'이라면서 다른사람에게 서클장 넘기고 나갔었는데, 다시 돌아오긴 하려나-_-;; 어떻게든 서클 in100은 유지되면 좋겠군.

 

 

 

페스 라이브 직후 갱신된 가챠들. 그래 이번 라이브 신규 복장 내야지. 루리노랑 메구미 UR 등장인데, 손패 제한 +3 효과라고? 이런거 벌써 내도 돼? -_-;; 이건 게임 제대로 할려면 필수겠다 싶어서 작정해서 돌렸고, 일단 루리노 뽑긴 했다. 지난번 수영복 돌린거랑 이번꺼 돌린거랑 해서 천장에 거의 가까워져서, 앞으로 가챠 기간동안 매일 일일 단차 누르면 천장 갈수 있게 좀 더 돌려서 맞춰놨다. 이러면 이제 메구미도 확보군. 메모리얼 전환되면 천장이 여름 시즌 전체 목록인 대신 600포인트가 필요하단 말이 있던데, 차마 그렇게는 못하겠다...

 

그리고 이거 돌리는 도중에 메구미 UR도 나오긴 했다. DB가 말이지. 아니 픽뚤이 나와도 왜 중복으로 나오냐!! 심지어 UR 또 하나 더 뜨더라. 수영복 스플래시 사야카. 이거도 있는거라고!! ...그래도 덕분에 가챠 획득 스샷을 뒤늦게라도 찍긴 했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