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스x럽라 합동 도쿄돔. 어머 이건 꼭 가야돼! 싶어서 3계정 일일 일일 양일 싹 다 넣었고... 처음 확인하는 계정 두개 다 탈락해있고 마지막 확인한 계정이 양일 붙어있다. 어휴 안되는줄 알았네... 도쿄돔이면 널널하지 않을까 3계정 다 되버리면 오히려 골치아픈데- 생각하는데 헛된 걱정이었구나.
도요타 월렛도 뚫어놨으니 이젠 대행 필요없을줄 알았는데, 아뿔싸. 이번꺼 양일 2인석 총 결제액이 5.6만엔 정도 나오는데, 충전 잔고 한도가 5만엔이더라. 더 충전 할수도 없을것 같고 분할 결제도 안될것 같고... 이러면 결국 또 결제 대행이군 ㅠㅠ 견적 받아보니 딱 최근 낮아진 환율만큼 수수료 붙는 느낌이네.
또 하나 문제는... 저 계정이 부게정이라 휴대폰 인증도 대행인 상태란건데, 티켓 받는데 sms 인증 또 시키진 않겠지? 신청할때 동행자 명시적 등록도 안해놨으니깐?? 인증 안하던 선례가 있다고 하니 믿어본다...
그리고 적는김에, 리엘라4th 도쿄 직관 준비 근황. 2일차 표는 결국 못구했다 .이플러스 나쁜놈들 맨날 티켓을 준비하지 못했대! ㅠㅠ 그래서 라이브 뷰잉 신청 주루룩 넣어놨고 다음수 화요일 발표 기다리는 중이다... 누가 티켓 양도라도 해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