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포스팅이 필요할까 싶긴 한데 뭔가 할 말이 있을듯 하여 그리고 수미상관 아니 구성의 통일성을 위해 한번 써 본다.

 

클뜯으로 네타바레가 사전에 풀렸다고 한다. 뭐 제작사 측에서도 모르고 그러진 않은것 같고 나름 최선을 다한듯 싶지만 어쩔수 없었나보군. 이거는 사력을 다해서 네타바레 피해야 된다! 했고 실제로도 그리 했다. 관련 커뮤에서도 대놓고 네타바레 뿌리면서 트롤링 하려는 사람은 잘 없었고.

 

근데... '네타바레가 나왔지만 꽤나 조용하다'라는 사실 자체가 일종의 네타바레가 되기도 한다. 이러한 점에서 몇가지는 유추가 가능하다. 팬들을 당혹스럽게 하는 급진적인 내용(신캐릭이 동아리 따로 만들어서 멤버 빼간다거나...)은 없나 보구나. 지극히 예측 가능하고 상식적인 선에서 진행되나 보구나. 그래 이렇게... 유닛별 신규 멤버 신입생 한명씩이라는 구성으로.

 

그렇게 위드미츠 방송으로 신입생 세명 등장. 다들 꽤나 한 개성 하는구나. 또 어디서 저런 (연기가?) 가능한 사람들을 데려왔을까. 너무 개성이 튀는것 같...긴 한데 음 기존 102기 103기 멤버도 이젠 익숙해져서 그랬지 첫 느낌은 저랬던가 ㅋㅋㅋ 그리고 이러한 개성점은 이름에서도 드러난다 .어떻게든 잘 안쓰는 한자 조합으로 만든다고 고생한 흔적이다. 저 옆동네 학원마스 신캐릭들도 그렇고 이런게 또 요즘 트렌드인가 싶네.

 

지난 셔플 유닛이 '비슷한 캐릭터'를 묶어놓은 느낌이었고, 따라서 그 연장선에서 각 유닛마다 없는 캐릭터를 한명씩 추가하는 식이 되지 않을까 했고, 또 그렇게 한다면 세 유닛이 다 느낌이 비슷해질테니 그렇진 않으려나 했는데, 실제론 후자가 맞았군. 긴코는 외형 및 이름에서부터 '전통' 컨셉인게 보이고, 카호랑 대화하는 내용을 보니 한창 스토리 전개중인가 싶고, 코스즈는 애가 좀 자기긍정감이 낮은데, 발음 강한 자기 성 카치마치를 1인칭으로 계속 내뱉는게 인상적이고, 히메는, 설마하던 진짜로 미라파 오타쿠 신입생설이 ㅋㅋㅋ

 

자 이렇게 위드미츠 끝났고 이제 진짜는 내일 예정인 생방송이겠지-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이 위드미츠가 기점이었는지 뭔 신규 정보와 컨텐츠들이 마구 쏟아져 나온다. 뭐야 캐스트 공개는 내일 하는거 아니었어? 지금 바로 풀어버리네? 링크라 게임도 신규 시스템이랑 가챠 들어왔다고? 유튜브에 자기 소개 최신판도 올라왔네? 뭐? 신규 스토리도 나왔다고? 사람들 반응 보는데 스토리 네타바레가 군데군데 섞여있어서 안되겠다 일단 정보 섭취는 스톱하고 스토리부터 보고 와야겠다 <- 지금 여기이다.

 

그나저나 캐스트 목록 중에, 신규 하스 캐스트로 의심받던 사람이 끼여있네 ㅋㅋ 정황 증거라는게 정말 무시할게 못되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