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2nd 치바. 선행권 2장으로, 내계정A + 친구계정으로 넣은 2일차는 붙었고, 내계정B + 내계정C로 넣은 1일차는 떨어졌다. 전에 리엘라4th 도쿄도 그랬고, 같은 명의 계정 두개 동행자 등록하는거는 강제로 커트하는거라고 봐도 될려나.

 

그래도 일단 하루는 되었으니... 보러 갑시다. 이상하게 비행기값이 전에 체크했을때보다 더 내려갔네? 숙소는 어디에 구한담 역시 아키바가 만만할려나.

 

2차 선행도 선행권 2장 확보해 놨다. 이번꺼 기간이 유독 짧아서 아마존 기존 구매 취소하고 프리미엄 배송으로 새로 했는데, 수요일 발매 후 목요일 발송해서 금요일에 수령했다. DHL이야 일단 발송 하면 수령까지는 거의 익일 특급인데, 아마존에서 발송도 빨리 해 주는구나. 배송비 비싼 값을 하...나? 요즘 이코노미 배송 해놓으면 뭔 발송까지도 몇주 걸리고 그러던데.

 

그럼 저 2차 선행은 어떻게 넣을것인가 고민해봤는데... 2일차 붙은 내계정A + 친구계정 구성 그대로 사용해야 할것 같다. 이미 하루치 되었으니 양일은 커트! 는 아니었으면 좋겠군.

 

 

(추가)

결국 1일차 티켓은 못구했다. 2차 선행도 떨어지고 일반 판매 추첨도 떨어졌다. 그냥 운이 안좋았나, 같은 계정 조합으로 양일은 안주는건가. 어쩔수 없지... 운이 안좋은게 아니라 운 좋게 하루라도 되었다고 생각해야지. 당일권 선착 판매도 있는듯 한데 이거 성공 할수 있나? 한다 쳐도 스마치케 문자 인증 필요한거면 친구한테 분배는 어떻게 하지? 문제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