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신년의 연례행사, 확정가챠. 이번엔 뭐 성별에 보구 속성에 아주 제멋대로 쪼갈라놨구만 ㅋㅋㅋㅋ 뭘 돌릴까 살펴보다가... 아츠 대인쪽 조합 하나가 꽤 괜찮아 보이길래 돌렸다. 수캐밥! 요슬롯! 겐신! 쯩자매 빼곤 뭐든 나오면 된다! 

 

그래서 결과는, 겐신 두장. 엥? 한번에 같은게 둘이 나와? ㅋㅋㅋㅋㅋㅋ 사실 게임 오래하다보니 신규 캐릭 뽑아도 보구 1렙이면 실전 기용 경쟁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한번에 2렙이라니. 대단히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룰렛. 초반부터 열린 90+는 돌릴 시간이 없어서 거의 못했고, 90++ 열릴쯤때부터 시간이 있어서(정확히 말하면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나고 회사에 출근해서 ㅋㅋㅋ) 틈틈히 열심히 돌렸다. 그래서 재화 몇만개쯤 쌓아놨는데, 막상 다 털어보니 고작 61바퀴밖에 안된다. 쌓아놨던거 두배는 더 돌려야 했구나... 하긴 청사과 고작 200개도 안줄긴 했어.

 

그래도 뭐 간만에 이렇게 돌린 덕에 QP랑 경험치가 풍족해졌다. 이걸로 또 한동안 먹고 살아야지. 근데 정작 육성 재료 중에 피스가 가장 부족하다 ㅋㅋㅋ 뭐지 한그오는 넘쳐나는데 일그오는 왜그럴까. 게임 초반에 피스 많이 풀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때 플레이 했고 안했고 차이 뭐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