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인권캐라던 수영복 아즈사. 이걸 뽑으면 게임 게속 하는거고, 아니면 접는거고 라는 생각으로 가챠 돌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첫 10연에서... 수영복 마시로가 나왔다. 응? 님 픽업 이쪽 아닌데요?? 그리고 20연차쨰에 아즈사가 나왔다. 근데 왜 수영복 안입고 있어요?? 이후로도 픽뚫로 잡다 중복 3성들 좀 나오긴 했는데, 쌓인 돌 다 쓴 120연차째까지도 수즈사가 안나왔다.
그래서 안봤던 서브 스토리 다 돌리면서 돌 캐고, 돌리고, 그래도 안나오고, 이번엔 모모톡 스킵해서 돌 캐고(근데 이건 메신저 대화 연출이 일회성이라 스킵해버리면 나중에 다시 볼때 힘든데...), 돌리고, 그래도 안나오고.
그렇게 140연차쯤 왔는데, 모모톡 스킵하고 있으려니 갑자기 짜증이 나서 그냥 현금술 들이박아서 나머지 60연차를 돌렸다. 사실 기대도 안했지만 정확히 그 기대에 부응해서 돌리는 동안 아무것도 안나오더라. 이왕 천장 각오했으니 픽업 캐릭 말고 딴건 좀 나와줘도 되는데.
결국 천장 찍고 수시로 및 수즈사 겟. ...과금 접고 게임도 접는건 좀 더 뒤로 미루고 한동안은 계속 하고 있어야겠구만. 천장이 고작(?) 200연밖에 안하는게 참 함정이네. 과금 좀만 더 추가하면 천장인데? 라면서 지르게 된다.
그리고 이렇게 천장 한번 찍으면서 나온 엘레프가 딱 캐릭 하나 3성 -> 5성 찍을 분량이더라. 5성 하나 만들기가 이렇게나 힘든데 어떻게 다들 주력 캐릭들 죄다 5성을 찍어놨을까. 대단하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