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 다 보는건 솔직히 무리지만, 마지막꺼는 다시 한번 봐줘야지. 어차피 세트리스트는 크게 다르진 않을테고 토요일은 또 와우 레이드때문에 뒷쪽은 놓칠테니 일요일 2일차만 봤다.
- 추가 공연까지 포함 해서 11지역 22공연! 이걸 결국 다 해내는구나ㅋㅋㅋㅋ 라이브 퍼포먼스 자체는 이미 첫 공연부터(혹은 그 이전부터?) 흠잡을데가 없었지만, 처음만 보고 이후 마지막을 보니 더 자연스러워졌다는 인상이 든다. 긴장이 많이 풀렸는지 역으로 실수 몇개가 나오기도 하고.
- 써니 패션 게스트 출연. 솔직히 복장이 많이 웃겼다ㅋㅋㅋ 깃털 날개랑 머리 장식 뭔데 진짜 ㅋㅋㅋㅋ 너무 부담스럽잖앜ㅋㅋㅋㅋ
- 지난주 미야기 2일차에선 앵콜때 사유링이 기타(!) 연주했단 말이 있던데, 이번에 또 하진 않는구나. 그건 그때만의 특전인가. 그나저나 참 성우 극한 직업이네 ㅋㅋㅋ
- 앵콜곡 구성이 꽤 바뀌었구나. 일단 슈팅보이스. 그래 연습해놓고 연말합동때 한번만 부르긴 아깝지. 여기까진 이해하는데. 뭐 마지막곡은 라이브윗어스마일? 이게 여기서 나온다고? 와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MC 소감때 다음 만날때까지 웃으면서- 이런 멘트가 꽤 있었는데 이게 복선이었나.
- 온라인 중계 전용 뒷인사가 또 있더라. 연말합동때만 한게 아니었나? 그럼 이거 언제부터 한거지? 앞으로도 계속 하는건가? 좋다 좋아.
- 리엘라 투어는 끝났지만, 라이브 봐야할꺼 일정표는 4월초까지 쭉쭉 들어차있네. 놀거리가 많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