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arcraftlogs.com/reports/TX86ZqKtgfhkJ49c#fight=62

 

단순 계산으론 3주 걸리긴 했는데, 태존수 킬 후 맛보기 트라이 -> 본격 트라이 -> 이번주 킬 순으로 진행되다 보니 딱히 오래 트라이 했다 혹은 고생했다는 느낌은 없다. 그냥 적당히 익숙해질정도로 박다보니 자연스레 잡혔다는 느낌?

 

딜러 입장에서는 뭐 타겟 계속 바꿔가며 체력 맞추고 딜컷하고 뭐 그런게 있는듯 한데. 힐러인 저는 잘 모르겠고요ㅎㅎ 광역 도트 디버프가 영웅보단 자주 오는것 같긴 한데, 공대에 새로 너울 수사분이 들어왔다 보니 손가락만 빨고 있으면 된다(?) ...솔직히 레이드 난이도와는 별개로 너울 너무 싫어. 같이 하는 다른 힐러로서 게임이 너무 재미없어진다. 특정 구간엔 할거 없어서 손 놓아야 하고, 그 외 다른 구간에선 힐러 하나 빼고 하는 상황이니.

 

아무튼... 음 길게 쓰려니 급 귀찮아졌네 간단히 요약해야지. 중간에 자기 자리 찾아가기는 뭐 다른 패턴이랑 조합되어 시너지 내는것도 없이 그냥 발목잡기 하나 추가된거고, 원판 돌리기 선 생기는거는 펄쩍펄쩍 점프해서 넘어가는게 의외로 재밌었다. 바닥 브레스가 연속으로 오는 패턴이 새로 생긴듯 한데, 이거 피할려고 딜을 이리저리 꼬아버렸더니 거의 볼 일이 없네.

 

위에서 뭐 너울 이야기 하긴 했다만, 그래도 이번 네임드는 나름 힐 하는 재미가 있었다. 어떨땐 광역힐 보고 또 어떨땐 소수 인원 단일힐을 무빙하면서(!) 쫓아가야하고. 그에 따른 마나 관리도 생각해야하고.

 

다음 넴드 켈투는, 브리핑 시작하면서 바로 나오는게 3힐할래 4힐할래더라. ...네 정술 타겠습니다. 최근에 딜 연습이나 세팅 제대로 안보고 있었는데 다시 점검해봐야겠네. 보니깐 로그 상위권은 광딜빨이라서 전설을 그에 맞춰 새로 만들어야할것 같던데-_-;; 그러고보니 최근에 1, 2넴 딜 로그가 유독 낮게 나오고 있었고, 뭐 라이브 보면서 들으면서 하니 그럴수 있지- 싶었는데... 켈투까지 와서 템 점검하다가 이제서야 깨달았다. 1넴 장신구 사효를 전혀 안쓰고 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