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픽업을 맞이하여 오랫만에 한그오 과금을 했다. ...모아놓은 돌 같은건 없다. 혹시나 길가 보구 업 좀 더 해볼까- 네브 나와도 좋지- 라면서 조금씩 다 갉아 먹었거든.
그리고 첫 10연에 패션립. 두번째 10연에 멜트(!). 세번째 10연에 너서리(보구2)가 나오고 스톱했다. 아니 운빨이 갑자기 왜이러지?? 대충 이벤트 예장 좀 수급할 생각이었는데, 길가 예장은 하나도 안나오고 픽업 서번트만 여럿 뽑았다 -_-;;
자 그럼 이번엔 이 정도로 됐고, 이제 여름까지 기다렸다가 캐네로를 뽑으면 되...나?
그리고 일그오 이야기. 호부나 돌 3개 생길때마다 계속 가챠에 던져넣고 있고, 키아라도 좋고 불야캐 보구 2렙되도 좋고- 이러고 있다가 정말로 불야캐가 하나 더 나왔다-_-;; 보구 2렙도 찍었고, 아가르타 좀 밀어서 보구퀘까지 했으니 이젠 정말 사람 구실 좀 할수 있을까 싶다.
근데 이렇게 (비교적) 쓸데없이 호부랑 돌 쓰고 나니깐, 사건부 콜라보 기념이라면서 공명 픽업을 또! 하더라. 헐.
뭐, 결과만 먼저 말하자면 뽑긴 했다-_-;;
얼마 전에 국내 JCB 카드 발급 받았는데 이게 일본 앱스토어는 통과가 되더라고. 이젠 기프트 카드 구매 대행 할 필요가 없어서 자유롭게 과금이 가능해 졌는데, 그렇게 몇번 과금을 해도 안나오더라. 그래서 운빨을 이전에 이상한데(아나스타샤ㅠㅠ 불야캐 보구2렙ㅠㅠ) 소모했구나- 라면서 포기할려 했다.
그런데 몇일 뒤, 위에서 먼저 말했듯이 한그오 가챠가 대박이 나고, 마침 페스 시작한 데레스테 가챠 결과도 심상치 않아서(이건 무료 이벤트 다 끝나고 결산을 적자...), 한번 더 일그오 과금을 하고(ㅠㅠ) 돌렸더니... 뭐 결국 나오긴 했다. 근데 최종적으로 지출이 너무 컸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