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 POP UP PARADE 텐노지 리나
저가형 제품이니 하나 더 사서 보드 뜯어버리고 맨얼굴 보이게 하는것도 나름 괜찮았을것 같긴 하다.
굿스마일 POP UP PARADE 유키 세츠나
보면 볼수록 애매하다... 조형도 포즈도 도색도 얼굴도...
ALTER 1/7 시마무라 우즈키 튀어오르는♪ 섬머 Ver.
스커트가 고정된 형태가 아니라서 움직이는데, 동봉된 설명서를 보면 아랫쪽으로 내려서 골반에 최대한 걸치도록 되어 있다. 근데 인터넷 보면 그렇게 안하고 위쪽으로 더 올라가버린 상태에서 찍은 사진들이 상당히 많더라. 좀 밝게 찍으니깐 피부가 다 허옇게 떠버려서 살짝 어둡게 했다. 이러니 살색의 음영은 드러나는데 전체적인 밝기가 또 아쉽다. ...이래서 결국은 후보정을 해야 하는건가.
ALTER 1/7 코시미즈 사치코 자칭 완벽 Ver.
예전에 집에 놀러온 사촌동생, 초등학교 저학년 여자애가 장식장 쭉 보더니 이게 가장 예쁘다고 하더라. 공주님 같다고. 그런 의미에서 캐릭터성을 정말 잘 살린 제품이다. 디자인도 조형도 도색 퀄리티도. 이런 피규어도 살 정도로 한때 데레스테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 이젠 근 1년째 사실상 접은 상태군. 주년을 맞이하여 뭐 신규 카드에 신곡에 이벤트에 무료 가챠에 스카우트에 시스템 개편에 등등 언제나처럼 이것저것 하는것 같은데 안챙겨봐서 뭘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그래도 이번 주말 라이브는 봐야 할텐데... 아니 그 전에 유닛 투어 묵혀놓은것도 봐야;;;
ALTER 1/7 소노다 우미
손에 마이크 줄 들게 하는게 쉬운듯 하면서도 잘 안된다. 철사의 탄성이 꽤 커서... 결국은 손에 걸쳐놓는게 아니라 저런 형태 및 위치가 되도록 적절히 구부린걸 적당히 위치시키게 된다.
ALTER 1/7 타카마치 나노하 -STAND BY READY-
이제와선 옛날 제품이지만, 그 당시에 봐도 눈 크기가 괴상할 정도로 너무 크긴 했다. 얼굴 각도빨을 상당히 많이 탄다. 하지만 베스트 각도로 보게 되면 그야말로 멋있음이 넘쳐흐른다. 그러고보니 신 프로젝트 이번엔 진짜로! 한다면서 일단 극장판들 TVA 재편집판을 방영한다는데... 결과물이 어찌될지 그다지 기대는 안하고 있다. 이제와서 뭘 하든 너무 늦었어...
그래서 오늘은 LED 라이트바를 꺼내서 적절히 두고 촬영을 했는데... 이러쿵 저러쿵 생략, 아무튼 생각대로 마음에 드는대로 잘 안된다. 이럴꺼면 괜히 더 번거롭게 그러지 말고 그냥 지금처럼 책상 위 간단 촬영만 하는게 낫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