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가 갑자기 이상한 선물을 줬다. 새로 나온 블레스 요시노가, 무료 단차 한방에 바로 나와버렸다. 뭐지 이거 -_-;; (2)

 

아 진짜 또라이 게임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 블레스 미쿠도 그렇고, 가챠 운빨이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 이럴꺼면서 쿨 블레스는 왜 여태껏 안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이어의 의욕이 사그라들지 않도록 적절한 시점에 적절한(레어도 높지만 당장 필요하진 않은) 카드를 확정적으로 띄워주는 내부적 시스템이 있다고 해도 믿을 정도다.

 

다만 저거 하나 뽑는다고 덱 파워가 급상승! ...하는건 아니고, 퍼즐 조각이 많이많이 부족하다. 계산기 돌려봤는데 기존 얼터덱 160만 나오던게 요시노 넣고 편성해서 170만 정도 수준으로밖에 안올라가더라. 게스트로 비쥬얼 레조 부르나 보컬 레조 부르나 결과값이 똑같다는 시점에서 뭐가 잘못된거지.

 

 

 

 

 

포스팅 쓰는 김에 지난번 카니발 SSS 승급 목록. 뭔가 엉망진창이긴 했는데(덱 편성도, 풀콤작도) 그래도 큰 문제 없이 SSS랭을 찍었다. 5~6시간만 투자하면 금트까지 확정적으로 딸수 있다는게 참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