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와우

내부 전쟁 2시즌, 4주차

알카이드 2025. 4. 2. 22:36

 

 

 

술사. 영웅 올킬, 신화 3킬, 10단 4바퀴. 영웅은 벌써 재미가 없고 손님팟의 선수로 가야 한다. 아직까지는 선수 공급이 적어서 공대를 좀 다니는데 조금만 지나면 선수 힐러 셋만 받고 자리 없어지겠지. 근데 그 쯤 되면 영웅 레이드 갈 필요도 없어. 신화는 주말 황금 시간대를 다른 덕질들 하느라 놓쳐버리니 답이 없더라. 특히 다음 트라이 4넴은 공대원 전원이 익숙해질때까지 트라이를 해야 하는데, 이건 뭐 막공으론 답도 없고 정공 빵꾸 대타를 찾아 들어가야 하니깐. 그래서 월요일에 적당히 3킬팟 가서 썰고 왔다. 이렇게 되면 시즌 내내 국민 3신화만 돌고 끝날수도 있겠네. 이렇게 레이드 돌고 나면 이미 문장 한도가 다 찬다. 쐐기 10단 4바퀴만 억지로 채우고 이번주 끝냈다.

 

사제. 이번 주 주력으로 돌렸다. 친구들이랑 쐐기 도는데 술사는 10단 미만은 돌 필요가 없으니깐... 근데 정확히 정직하게 스펙만큼 힐량이 나오고 내가 어떻게 더 기교를 부릴게 없이 너무 정직해서 좀 재미없다. 10단도 충분히 도는 캐릭인데 10단 주차 4바퀴나 할껄 그랬나 싶다. 수요일까지 두바퀴 돈 상태이고, 막날에 두바퀴 더 돌고 싶진 않네... 그리고 부캐인데 의외로 성장이 빠르다. 그런데 아직도 룬새김 문장으로 업글할 템이 한가득 있고 또 문장 한도도 남아있다. 이거 한도 다 채울만큼 돈다면 660+도 충분히 되겠네.

 

드루. 2단 이하의 저단 돌 일 있을때 데려갔다. 적극적으로 돌리진 않았다. 그래서 템렙이 뭐 극적으로 바뀐건 없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