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가사키학원 스쿨아이돌 동호회 7th Live! NEW TOKIMEKI LAND, 2일차
- 오늘 자리는 레벨5의... 꽤 후열. 앞보단 뒤에서 세는게 더 빠르고 그렇게 뒤에서 5열째이다. 앞에 사람이 많으면 산술적으로 이상한 사람이 걸릴 확률이 더 높아 지고... 안타깝게도 그리 되었다. 그나마 다행인건 이제 와선 저 정도면 뭐... 라면서 넘어갈 수준은 된다는 것. 또한 이상한 행동은 해도 이상한 소리를 내는 사람은 없어서 라이브 몰입에 방해가 되진 않았다. 그래도... 어제 '이 정도면 라이브 계속 다닐만하다;'라고 말하긴 했지만서도... 쿠소들은 제발 좀 사라졌으면 좋겠다.
- 라이브 구성 및 세트 리스트는 어제와 크게 바뀌지 않았다. 니지패션 대신 미래하모니가 나온거에는 엄청 놀랐는데 그게 전부였다. 뭐 TVA곡들 한거 싹 엎어버리면 1일차 2일차가 사실상 다른 공연 수준으로 차이가 나니 어쩔 수 없나.
- 어제 미처 못 쓴 내용 하나. 이젠 자기소개 파트도 라이브 컨텐츠의 일부라고 봐야 하겠다 ㅋㅋㅋ 몇몇 콜리스에서 매번 난장판 나긴 했다만 나날이 그 정도가 높아지는 느낌이다 ㅋㅋㅋㅋ 뭔 코미디 프로가 따로 없네 진짜.
- 어제 미처 못 쓴 내용 둘. 무대 양쪽 사이드가 꽤 길게 뻗어있었지. 그리고 그 모양 및 무늬가 수상했다. 저 원형 부분이 막대 부분과 같이 회전하는건가? 근데 그러면 관객석 범위까지 침범하는데? 그럼 아니겠네. 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XY 평면 회전 뿐만 아니라 Z축 방향으로(!) 막대가 올라갈거라고는 전혀 상상조차 못했다 ㅋㅋㅋㅋ 그 위치에 캐스트가 올라가서 안전바가 설치되는거 보고 ?!?! 했다. 덕분에 관객석 위로 캐스트가 올라가서 공연을 하는 초유의 연출이 만들어졌다 ㅋㅋㅋ 공연장 크기가 작아서 토롯코 돌리기가 힘들고 또 넓이는 좁은데 높이는 엄청 높다 보니 이런 시도도 하는구나.
- 오시라세. 내년에 팬미팅 투어. 그리고 극장판 2장 개봉 날짜. 처음엔 2025년 겨울! 이라길래 1월이야 12월이야?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25년 1월이면 아예 개봉 날짜를 말해줬겠지... 그럼 12월이겠군. 텀이 이렇게 되면(약 15개월?) 3장은 27년 초쯤 될려나? 역시나 극장판 3부작. 완결편 딱지 달아놓고 년단위로 해먹겠네 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되면 내년에는 정규 라이브가 없나? 시기상으로는 딱 이맘때쯤에 일정 빌것 같긴 한데, 라이브 베이스로 쓸 컨텐츠가 뭐 없네. ...아? 니지치즈? 그거 기반으로 신곡들이 나온다는 소리도 못들었고, 그건 일단 없는 물건인 셈 치고 계산합시다 ㅋㅋㅋ 신곡 자체는 뭐가 있긴 한데 이게 또 내년 1월부터 1년간에 걸쳐 나오는거라... 바로 가져다 쓰기도 힘들텐데.
이 팬미팅과 또 리엘라 라이브 투어 날짜를 조합 해 보니 아쿠아 피날레 시기가 얼추 계산이 된다는 썰이 있더라. ...그 날이 다가오는군. 믿고 있다 외국인 패키지. 그나저나 저 날짜 조합, 또 주말 모든 칸에 일정표가 생기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 사실 이 취미 관련하여 중대한 기로에 섰었는데, '하스 라이브만 아니면 괜찮을거다' 라는 결론이 내려졌다. 이게 인생에 도움인지 오히려 방해인진 모르겠지만 ㅋㅋㅋ 그리고 뭐... 직관 취미 특히 럽라는 아 이젠 안되겠다라고 결론 내렸어도... 요코하마 합동이랑 아쿠아 피날레까지는 (외국인 패키지로) 참여할 의향이 있었으니 뭐 바뀌는게 있었을까 싶기도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