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쿠스타

스쿠스타, 가챠질 근황

알카이드 2020. 11. 27. 01:10

 

- 신규 페스 아유무랑 시오리코가 나왔고... 돌도 적당히 쌓여 있어서 적당히 돌려봤다. 뭔가 무지개 연출 UR은 여럿 나오긴 했는데, 정작 픽업이 안나온다. 한돌도 여럿 하고, 페스 카나타 풀돌 카가야키 25개도 받고(-_-), 신규도 여럿 먹고, 페스 신규도 하나 먹고. 그렇게 적당히 80연차 돌리고 그때까지도 나오지 않은 이번 신규 SR 호노카 천장 데려오고 끝냈다. 돌이 6천개 가까이 모여있었는데 작정하고 천장까지 모아볼껄 그럤나, 페스 가챠 기간이 아직 2주나 더 남아있는데 천장 재화 일단 보관 해 둘껄 그랬나, 싶기도 하지만... 뭐 상관없겠지.

 

- 페스 카난 한돌을 위해 근래에 좀 무리를 했다. 의상팩 같은거 나오는거 다 사서 일일 10스타 -> 1카가야키 변환식(...)을 꾸준히 돌렸다. 덕분에 4돌까진 하긴 했는데, 이게 은근히 지출이 꽤 크다. 이번 니지동 의상팩도 최대치만큼 다 샀고, 깡 돌 사기엔 또 애매하니깐 일단 이쯤에서 과금은 쉬어야겠다.

 

- 글로벌판은 결국 접기로 했다. 마카롱도 카가야키도 쌓이기만 하고 정작 키울만한 고성능 카드가 안나온다. 그나마 모은 30연차치 이번 페스에 박아봤자 뭐 나오는것도 없고. 무과금으론 이게 한계인가 싶다. 게임이 할것도 없고 할수 있는것도 없고 때문에 재미도 없고... 와우 확팩 새로 나오면서 각 게임당 시간 분배(-_-;;)를 전체적으로 재조정 해야 할 시기이니 마침 잘됐다. 글타 접고 시간 좀 확보하자.